• 포토갤러리
  • 휴온빌더 > 커뮤니티 > 포토갤러리
  • 9월 운영위원회 및 부서장회의
    글쓴이 : 코스모스   날짜 : 16-09-06 13:04  
    조회 : 934
   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오후2시에 운영위원회와 부서장회의가 진행이 됩니다. 병원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보고 및 부서간 의사소통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