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포토갤러리
  • 휴온빌더 > 커뮤니티 > 포토갤러리
  • 진료부와 간호부 회의
    글쓴이 : 코스모스   날짜 : 16-11-02 14:13  
    조회 : 849
  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진료원장님들과 각 병동 수간호사들과 시간을 갖습니다
    어르신들의 치료와 간호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나누기와 원활한 의사소통의 장이 됩니다.